초등교육 박람회, 8월 10~13일까지 코엑스서 열려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08-03 11:29:1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초등교육 관련 컨텐츠를 모은 전문전시회가 열린다. 


전시전문회사 글로벌비즈익시비션(대표 이승훈)가 초등교육박람회를 8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 전시장에서 100개사 250부스 규모로 개최한다.


전시분야는 초등교육 컨텐츠, 시설, 용품으로 나뉜다. 초등교육 컨텐츠의 전시품목은 교과교육, 방과후학습, 체험학습,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도서 등이다. 초등교육 시설은 스마트러닝시설, 조기유학원, 교육 프랜차이즈, 교육커뮤니티, 학원 등이 전시되며, 초등학생 용품으로 학용품, 완구, 게임, 패션, 식품, 건강, 레저, 생활용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초등학교 방과후교사 경진대회, 초등교사 연수 세미나 등 현직 교육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동시에 개최될 계획이다. 


주최사인 글로벌비즈익시비션 이승훈 대표는 “초등교육 교재와 용품을 공급하는 기업들과 사용자인 교사와 학부모가 한자리에서 만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주고 받는 과정을 통해 업계는 자연스럽게 홍보를 하고 사용자는 제품의 개선방향을 조언하게 되는 쌍방향 소통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최 측은 현재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초등교육박람회 홈페이지(http://homdexkiz.cafe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