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시크릿 쥬쥬', NEW 시즌으로 컴백!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08-03 11:28:53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영실업의 완구로 시작하여 애니메이션까지 진출하며 여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 '시크릿 쥬쥬'의 뮤지컬이 7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새로운 시즌으로 공연을 시작했다.


이번 뮤지컬 '시크릿 쥬쥬 Finding Harmony Stone 편'은 지금까지 시즌별로 제작된 '시크릿 쥬쥬'와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3부작 트릴로지 시리즈다.


이번 공연에서 '시크릿 쥬쥬'는 이전까지와는 다르게 단순 마녀라는 악역과의 대립이 아닌 마녀에 의해 조종당하는 시크릿 플라워 밴드 멤버와의 갈등을 우정과 사랑을 통해 이겨내는 과정을 그리며, 그 과정 속에서 아름다운 다섯 요정들의 노래, 댄스 매지컬 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프리미엄석이 오픈됐다는 것이다. 프리미엄 석을 구매한 관객은 공연 후 무대 위에서 시크릿 플라워 밴드와 폴라로이드 촬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티아라를 선물로 받게 된다. 그중에 매주 1명씩 추첨하여 실제 의상디자이너가 제작한 맞춤 수제 드레스를 증정하며, 당첨된 이 5명의 여아들에게는 마지막 공연 후 이 드레스를 입고 시크릿 플라워 밴드와 런웨이 쇼를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시크릿 쥬쥬 Finding Harmony Stone 편'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자연경관이 있고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한편, 아이프러덕션은 전 위즈 프로덕션의 새로운 이름으로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시크릿 쥬쥬', '정글에서 살아남기', '콩순이' 등 어린이 콘텐츠를 만드는 젊은 프로덕션으로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도전과 용기 그리고 세대와 세대를 초월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