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나무, 글로벌 피규어 브랜드 '펀코 POP 시리즈' 국내 런칭

"토이스토리4부터 스파이더맨까지!"
편집국
news@toynews.kr | 2019-07-01 11:16:42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글로벌 인기 완구를 국내 런칭하는 ㈜밤나무(대표 박형진)가 지난 6월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4'에 이어 오는 7월 2일 개봉을 앞둔 마블의 새로운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펀코 피규어 6종을 출시한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 © 캐릭터 완구신문

국내 런칭되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펀코 피규어는 스파이더맨, 미스터리오, 몰튼맨, 스파이더맨(스텔스 슈트), 해피호건, 하이드로맨 등 6종이다. 이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토이스토리4'의 펀코 피규어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펀코는 마블의 슈퍼히어로와 스타워즈 및 해리포터의 주인공 등 덕후들이 관심을 가지는 영화, 드라마, 게임 등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스포츠 스타, 가수, 정치인 등 현재 가장 핫 한 팝 컬처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머리가 크고 귀여운 FUNKO만의 스타일로 플라스틱 피규어를 만든 장난감 기업으로 최근 미국에서는 해즈브로, 마텔, 레고 등 대형 완구업체를 제치고 가장 사랑받는 완구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