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우리들만의 비밀 '릴 시크릿' 신제품 3종 출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8-10-10 11:12:41

▲ '릴 시크릿' 제품 3종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완구 전문 기업 ㈜피노키오(대표 김도한)이 글로벌 인기 완구 '릴 시크릿(LIL SECRETS)' 시리즈 3종을 국내 런칭한다.'릴 시크릿'은 숨겨진 작은 세계 안에 작은 캐릭터, 미니어처 놀이 패턴 및 비밀의 세계가 결합된 글로벌 여아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포켓 월드', '라켓', '샤피즈' 등 3가지 시리즈 제품이다.
'포켓 월드'는 시크릿 지도 위에 있는 시크릿 코드를 동전으로 긁어내면 놀라운 작은 세계인 포켓 월드가 펼쳐지는 제품이다. 각 제품별로 작은 시크릿 세계를 열 수 있는 코드 콤비네이션이 있으며, 비밀코드는 아이들을 '릴 시크릿'의 세계로 안내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포켓 월드 제품은 '컵케이크', '프리티 포', '프리티 페탈', '메이크업 살롱', '스위트 캔디', '도넛 스탑' 등 총 6종이다.


'라켓'은 라켓과 목걸이, '샤피즈' 캐릭터가 들어 있는 제품이다. 작은 '릴 시크릿' 월드인 라켓은 언제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펜던트 형식으로 항상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따. 제품은 '타이니 뮤직, 피자 파라다이스, 마켓, 부띠끄, 주얼리 샵, 페티'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샤피즈'는 예쁜 인형들과 라켓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으로, 인형을 예쁘게 꾸밀 수도 있고, 함께 들어 있는 라켓으로 나만의 작은 시크릿 세계를 열 수 있다. '도나티나', '마샤멜로', '제시 케이크', '페퍼민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릴 시크릿' 시리즈 제품을 국내 런칭하는 ㈜피노키오는 오는 10월 초 상품 출시와 동시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 입점을 확정하며 향후 그 외 할인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국 도, 소매 완구점 및 온라인 유통은 ㈜티엠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에는 릴 시크릿 시즌2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