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 7월 15일 첫 방영 결정!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17-06-01 10:52:44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CAPCOM사의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가 7월 15일 재능TV 와 카툰 네트워크 방영이 결정되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재능 TV 기준)에 본 방송이 진행될 '몬스터헌터 스토리즈'는 방영 전부터 탄탄한 인지도로 인해 일본과 국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일본 후지TV에서 2016년 10월부터 인기리에 방송하고 있으며, 2기 방송이 확정되어 내년까지 신작이 지속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CAPCOM사의 유명 IP인 '몬스터헌터' 게임을 아동 타겟으로 새롭게 제작하여 런칭 되며,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스토리 전개가 기존 헌팅 액션 장르와는 다르게 몬스터를 수집 및 상호 교감하는 등의 새로운 컨셉과 스토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오토몬들은 애니메이션 내 별도 CG로 표현되어 영화 필름과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며, 100마리 이상의 오토몬은 각각의 특징적인 능력을 가지고 주인공을 돕게 된다.
반다이사 완구의 독점 수입 및 유통을 진행할 '미미월드' 사는 국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로컬 완구를 추가로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하반기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하반기 메인 상품의 TV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진행 경험을 활용하여 공격적인 국내 마케팅 활동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게임/애니메이션/완구 등 다양한 크로스 미디어 전략을 통해 진행될 몬스터헌터 스토리즈의 하반기 전개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하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