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 후보작 모집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10-27 10:50:26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사단법인 한국완구협회(회장 이병우)가 주관/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한국캐릭터협회, 한국캐릭터문화산업협회, 용인송담대학교가 후원하는 '제4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가 내년 2월 중 개최를 앞두고 후보작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토이어워드는
국내 완구 산업을 결산하며, 우수 완구를 발굴, 완구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글로벌 영역으로 도약 발전시키기 위한 시상식이다.

 

지난 2015년 '제1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한국완구협회는 2회, 3회에 이어 '제4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를 오는 2017년 2월(날짜 미정)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이어워드의 출품 작품은 2017년도에 개발, 생산된 제품에 한해 출품이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한국완구협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다.

한국완구협회 이병우 회장은
"이번 토이어워드는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하듯 스마트하고 소비자와 공감하며 교육적이며 폭넓은 우수 완구가 많이 출품되어 글로벌 완구로 도약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제4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완구협회 홈페이지(www.koreatoy.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사)한국완구협회 박소연 간사
전화 : 031-348-8674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