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혜지
cntoynews@naver.com | 2016-12-27 10:44:5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혜지 기자 = 지난 12월 8일 '제10회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이 개최됐다.


월간 <아이러브캐릭터>가 주최, 인큐베이팅이 주관하며 한국캐릭터문화산업협회와 한국청소년문화연대가 후원하는 ‘제10회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공모전’은 참신한 캐릭터를 발굴하고 작가의 역량 강화, 콘텐츠 업계의 활성화를 목표로 개최됐다.


이날 개최된 시상식에서의 시상 내역은 대상인 아이러브캐릭터 사장상을 비롯한 특별상 6작품 한국캐릭터문화산업협회 회장상, 키나인사장상, 대원키즈상, 마리오네뜨유진 사장상, 성광교역 사장상, 7321디자인 사장상과 장려상 10작품, 입선으로 이어졌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이날 이재영 참가자의 <스페이스푸디>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거머쥐었으며, 상금 200만 원 및 상패와 상장, 아이러브캐릭터 정기구독권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상 이외에도 캐릭터 저작권 관리에 대한 권단 변호사의 특별 강연이 진행됐으며, 그동안 다양한 후원을 통해 아이러브캐릭터 캐릭터 공모전의 발전에 기여한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7321디자인 김한 대표, 대원키즈 황민호 전무, 도로시크리에이티브 조성현 실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아이러브캐릭터>의 최영균 대표는 "수상작들이 앞으로 우리나라 캐릭터 산업에 중요한 한 부분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