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DIY 키트

잃어버린 취미를 찾아서
오혜리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6-06-03 10:41:42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바쁜 생활 속에 취미를 갖는다는 것 조차 사치라고 느껴지는 현대인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취미용품이 등장했다.


나만의 아트토이를 만들 수 있는 <아트토이 DIY 키트>가 그것. 아트토이는 장난감보다 하나의 작품으로 취급되어 수집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디자이너 토이를 말한다.

 

이러한 아트토이를 내가 직접 색칠하여 완성시키는 <아트토이 DIY 키트>는 바쁜 시간을 쪼개 나만의 예술 작품을 만들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3D 프린터로 만들어진 모형과 함께쪽가위부터 물감, 붓, 가이드 북 등 아트토이를 완성시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아트토이의 종류는 총 3종으로 동화에 등장하는 어린왕자와 빨간망토, 앨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키덜트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 캐릭터들은 라돈(RADON)에서 직접 개발했다고 한다.

 

아트토이는가이드북의 설명대로 도색을 하여 완성해도 되지만 원하는 색으로 나만의 아트토이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현대인의 특별한 취미를 위한 <아트토이 DIY 키트>로 바쁜 일상 속 활력소가 되어줄 취미생활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