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스케이트, 초보자용 아동용인라인스케이트 ‘크루져’ 출시

편집국
news@toynews.kr | 2015-06-08 10:34:26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카디프스케이트 국내 총판 ㈜두루(www.cardiffskate.co.kr)는 4월 업그레이드 된 카디프스케이트 “크루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7월 ‘카디프스케이트 S시리즈’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카디프스케이트는, 침체된 레저 스포츠 분야에 반향을 불러일으키면서 롯데마트 입점 판매 등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카디프스케이트는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탈수 있도록 3개의 바퀴가 장착된 가족놀이 기구로, 특허 받은 자동 사이즈 조절장치(ASA TM) 기능으로 온 가족이 하나의 장비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카디프스케이트 크루져 시리즈’는 기존에 없던 아동용 2종을 더해 총 4종으로 출시되어 더 많은 소비 층에게 만족감을 더할 전망이다.


업그레이드 된 카디프 크루져 시리즈는 발목 스트랩이 기본으로 장착됐고, 한국 환경에 맞게 제동력을 높인 휠 재질로 브레이크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무게는 종전 1.5kg에서 1.25kg으로 휴대가 더욱 편해진 것도 특징이다.
이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는 안전 기구로 까다로운 KC인증 과정을 모두 통과했으며, 미국 Cardiff사 디자인으로 신은 신발 위에 원터치 기능으로 간편하게 그대로 착용이 가능한 편의성도 갖췄다.


 ㈜두루 박재구 대표는 “카디프 크루져 시리즈는 넘어질 염려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레저를 즐길 수 있어 올 봄 가족 나들이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디프스케이트 2015 신상품은 4월부터 롯데마트 및 온라인에서는 위메프를 통해 만나실 수 있으며, 신제품 구성은 성인용 크루져 CL, CS 2종 169,000원, 아동용 크루져 KL, KS 2종 139,000원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