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콩지래빗 시리즈 신제품 출시
- 피자도 만들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24-11-29 10:30:26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아이들을 행복하고 즐겁게 하는 기업 ㈜원앤원의 인기 브랜드인 콩지래빗은 '이야기가 있는 작은 세상'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하고 귀여운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때로는 동화 속 이야기를, 때로는 캠핑을, 또 어느 때에는 유치원을 컨셉으로 콩지래빗을 만날 수 있었다. 이렇게 다양한 이야기를 하면서도 콩지래빗은 한국적인 감성과 디테일한 이야기를 담는 것을 잃지 않았다.
11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콩지래빗 구급차 약국놀이'의 TV CF를 보면 이 특색을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거리 위를 달리는 구급차는 넘어진 구르미양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변신해 구르미양을 치료해 준다. 콩지래빗 의사와 리나캣 간호사와 함께 병을 진료하고, 약국놀이를 통해 약을 처방하기도 한다.
콩지래빗 구급차 약국놀이 TV CF 속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콩지래빗 피자&핫도그 카페'와 '콩지래빗 아이스크림 카페'도 확인할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우선 콩지래빗 피자&핫도그는 다양한 피자, 핫도그 등 먹거리와 음료, 카페 건물, 소품 등이 있어 카페 놀이를 할 수 있다. 디테일한 점원 의상과 작업대, 화덕, 포스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패스트푸드점의 특징을 살려 카페의 다양한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음식을 만들고, 음료를 따라 서빙하는 것은 물론, 건물을 옆, 위로 쌓거나 바닥판을 연장해 공간 확장을 하며 자기만의 카페를 꾸며볼 수 있는 것도 재미요소다.
콩지래빗 아이스크림 가게는 알록달록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디저트가 가득한 카페로,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카페 놀이가 가능한 완구다. 실제 카페 같은 메뉴판은 물론,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아이스크림 머신, 열고 닫히는 와플 머신 등 재미있는 놀이요소가 가득하다.
콩지래빗 피자&핫도그 카페처럼 건물을 옆, 위로 쌓거나 바닥판을 연장하는 것이 가능하며, 실제 같은 카페 놀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역할놀이와 함께 사회화 교육이 가능하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콩지래빗 시리즈의 또 다른 장점은 다른 시리즈들과 호환이 가능하며, 세계를 확장해 다양하게 놀이하는 것이 다양하다는 점이다. 이번 피자&핫도그 카페와 아이스크림 카페는 서로 놀이하는 것은 물론, 기존의 콩지래빗 시리즈와 함께 가지고 놀 수 있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원앤원은 콩지래빗 구급차 약국놀이를 출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부터 출시 전 TV CF 방영을 하고 있으며, 체험단 이벤트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원앤원의 콩지래빗 시리즈는 완구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