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월드, '뽀로로 단어샘 똑똑상자' 출시

남상이 기자
news@toynews.kr | 2016-03-30 10:24:12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유진로봇 지나월드(대표 신경철)가  영유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펀 앤 그로쓰(Fun &Growth)' 발육 도우미 시리즈 2단계- 감각 놀이하기 ‘뽀로로 단어샘 똑똑상자’를 선보인다.

 

‘펀 앤 그로쓰’는 신체 활동이 점차 왕성해져 움직이며 놀고 싶어하는 아이와 건강한 아이의 성장을 원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지나월드의 프리미엄 발육 도우미 완구 브랜드로 아이들의 성장발달은 물론 EQ,IQ 에 도움이 되는 시리즈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생후 10개월부터, 아기들은 사물에 대해 호기심이점점 발달하는 시기로 듣고 만지고 누르고 두들기는욕구가 강해지는 시기이다.

 

 ‘뽀로로 단어샘 똑똑상자’는 아이들의 인지발달의 기초가 되는 시청각적인요소와 감각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뽀로로 단어샘 똑똑상자’의 특징은, 그 동안 출시되었던 기존 교육완구 제품들은 딱딱한 기계음을 들었었는데, 이 제품은OID 센서를 통해 사물에 대한 인식을 엄마의 목소리로 친숙하게 들려줄 수가 있어 아이들이 쉽게 단어에 대해 배우고, 50개의 스티커가들어있어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여 아이들의 인지발달 측면에서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기본적인 놀이상자의 감각놀이들과 뽀로로 노래 들이 나와서 아이들의 감성발달에도 좋다.

 

지나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영유아 시기에 있어 좋은 장난감의 선택은 아이의 건강한 신체 발달과 인지발달 측면에 있어 아주 중요하다" 며,  그 동안 지나월드의 영유아 장난감 개발의 노하우를 담아  ‘펀앤 그로쓰’ 라는 발육 완구 브랜드를 개발했다” 며  2단계 ·감각 놀이하기의 뽀로로 단어샘 똑똑상자 상품에 이어 지속적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