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덱', 2023 새로운 보드 디자인과 신제품 포함 9종 발매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6-07 10:23:51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세계 최초의 핑거보드 브랜드 텍덱(TECH DECK),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에서 2023년 리뉴얼된 보드 디자인의 제품 4종과 신제품 플레이세트 5종이 발매되었다.


전국의 핑거보드 팬들 및 스케이트 보드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변하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텍덱(TECHDECK)'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실제 스케이트보드를 축소시킨 미니어처 제품으로, 손가락을 이용해 실제 스케이트보드의 기술을 재현할 수 있는 핑거토이다. 텍덱은 전 세계 60개 브랜드의 스케이트 보드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같은 그래픽의 제품은 재발매 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텍덱 '96mm 핑거보드'는 ㈜아카데미과학에서 14년 전 국내 시장에 출시한 가격 그대로 판매되어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여러 디자인의 휠과 그립테이프로 핑거보드 4개를 유니크하게 커스텀 할 수 있는 '울트라 멀티 4팩', 섬세한 서스펜션과 실제 나무 재질로 만들어진 '우드보드(전문가용)', 그리고 'BMX 자전거 시리즈'를 함께 플레이하면 텍덱 시리즈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2023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어 기존 핑거보드를 즐기는 컬렉터들의 소유욕을 더욱 자극한다.


이번 6월, ㈜아카데미과학에서는 구조물을 이용하여 다양한 트릭과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신제품 5종을 발매했다. 핑거보드 2개와 작은 구조물 1개가 포함되어 있어 상대방과 대결을 할 수 있는 '구조물 세트'와 핑거보드 1개와 구조물 1개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X-CONNECT 시리즈 4종 '스케이트존, 스피드 웨이브, 버트월, 메가폴 플레이세트' 가 있다. 

 

X-CONNECT 시리즈는 각 제품들의 구조물들을 서로 결합하여 나만의 스페셜 한 스케이트장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손으로 즐기는 스케이트보드 No.1 '텍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https://academy.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