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슈퍼윙스 시즌8' 런칭에 맞춘 신상품 출시 예정

'출동! 슈퍼윙스' 10주년, 지구를 넘어 우주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2-06 10:21:55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가 2024년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였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비행기인 '호기'는 전 세계 친구들에게 택배를 배달해 주며 미션을 수행하며, 호기와 슈퍼윙스 친구들은 매 시즌마다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멋진 모험을 떠난다.


'출동! 슈퍼윙스 시즌 8'은 방영 10주년을 맞아 지구가 아닌 우주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출동을 준비하고 있다. 우주라는 광활한 배경에서 새롭게 펼쳐지는 모험이니만큼, 더욱 강력해진 슈퍼윙스와 함께 슈퍼윙스 본부 역시 더욱 강력해졌다. 

 

이번 '출동! 슈퍼윙스 시즌 8' 이야기의 시작은 지구 밖 우주에서 지구의 궤도를 돌면서 전 세계 아이들의 문제를 빠르게 찾아내는 '월드우주본부'이다. '월드우주본부'는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누구보다 빠른 광속 스피드로 슈퍼윙스를 출동시켜 곤경에 처한 아이들을 도와준다.


'출동! 슈퍼윙스 시즌 8'은 올해 상반기 EBS 최대의 기대작으로, 그동안 어린이들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10주년을 맞이한 호기와 슈퍼윙스 친구들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출동!슈퍼윙스'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퍼니플럭스(대표 정길훈)는 '출동!슈퍼윙스 8' 방영 시점에 맞춰 신규 완구 출시와 함께 슈퍼윙스 탄생 10주년인 만큼 그동안 사랑해 준 어린이들과 애청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