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부작 미니시리즈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10월 15일부터 투니버스에서 방영
- - 터닝메카드W 스페셜편 ‘반다인의 비밀’, 밀도 높은 6부작 미니시리즈
- 10월 15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투니버스를 통해 방송
- 마스터, 하이테로, 윙나이트, 윙레오 등 특수 신형 메카니멀 4종 등장해 눈길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17-10-13 10:19:02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인기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W 시리즈 스페셜편 <터닝메카드W : 반다인의 비밀>이 10월 15일(일)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영을 시작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D/3D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은 편당 30분으로 구성된 6부작 미니시리즈로, 터닝메카드 시리즈에 등장한 최고의 테이머 ‘반다인’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려낸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작품에는 스토리의 중심에 있는 ‘반다인’과 테이머들의 화려한 배틀 장면을 비롯해, 치열한 대결 속에서 피어나는 가슴 따뜻한 우정과 친구의 소중함, 그리고 자신의 부족함을 극복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성장하는 모습 등을 담아내 재미와 함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주작, 청룡, 백호, 현무 4개의 사성수를 지닌 '마스터'와 푸른달의 기사 '윙나이트', 별의 수호자 '윙레오', 360도 회전하는 드래곤 '하이테로'까지 특수한 신형 메카니멀 4종도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다.
손오공은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방영 시점에 맞춰 신형 메카니멀 4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윙나이트’와 ‘윙레오’는 미니카가 팝업하는 순간 발사체인 기사와 사자를 각각 발사하며, ‘하이테로’는 자동차에서 드래곤으로 변신하는 순간 상체가 360도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의 경우 주작, 청룡, 백호, 현무 등 무려 4개의 발사체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윙나이트’와 ‘윙레오’는 현재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이테로’는 10월 중순 이후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터닝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뛰어난 배틀 능력을 지닌 반다인은 터닝메카드 시리즈를 이끌었던 주인공 나찬만큼 많은 팬층을 지닌 최고의 테이머로 시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반다인을 주인공으로 한 6부작의 스페셜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본편만큼 높은 완성도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