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나무, 토이스토리4 개봉과 함께 '펀코X토이스토리' 국내 런칭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9-06-10 10:18:38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밤나무(대표 박형진)가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4'의 개봉을 앞두고 펀코(FUNKO)의 '토이스토리4' 피규어 판매를 시작했다.


'토이스토리4'는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이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토이스토리4' 펀코 피규어는 '우디', '버즈', '제시', '보핍' 등 주인공 캐릭터뿐만 아니라 '듀크 카붐', '에일리언', '가비', '더키' 등 영화속 인기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국내 런칭된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작은 미니 펀코 피규어도 출시되었다. 이외에도 지난 5월 전국을 마블 열풍으로 만든 '어벤져스:엔드게임'의 피규어도 출시된다.

한편, 펀코는 마블의 슈퍼히어로와 스타워즈 및 해리포터의 주인공 등 덕후들이 관심을 가지는 영화, 드라마, 게임 등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스포츠 스타, 가수, 정치인 등 현재 가장 핫 한 팝 컬처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머리가 크고 귀여운 FUNKO만의 스타일로 플라스틱 피규어를 만든 장난감 기업으로 최근 미국에서는 해즈브로, 마텔, 레고 등 대형 완구업체를 제치고 가장 사랑받는 완구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