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에디슨’,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및 프로모션 실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2-10 10:18:36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에디슨(Edison)은 대형 임신, 육아, 출산관련 박람회 ‘제4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기로 하고 에디슨 브랜드 제품들의 소개 및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관람객의 니즈를 반영한 국내외 육아관련 대표 브랜드 및 제품들이 대거 선보여지며 육아용품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는 박람회로, 43번째를 맞는 금번 행사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월 9일(목) 시작되어 12일(일)까지 열린다.


에디슨 운영사인 ㈜아이엔피는 이 박람회 참가를 통해 출산 전 예비맘부터 출산 후 본격적인 육아를 시작한 엄마에게 가장 필요로 하면서도 유용한 육아용품을 대거 선보이며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에디슨은 오랜 연구 끝에 어린이들이 사용하면서 바로 원리를 배우는 '에디슨 젓가락’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이미 육아가정에서는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을 정도로 브랜드 가치가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육아용품에 디자인이 주는 중요성을 파악하고 2011년부터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해 제품&시각 디자인 등 각 분야의 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육아용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유아용 젓가락으로 이름을 알린 에디슨이지만 이를 토대로 육아에 필요한 식판이나 수저, 포크, 공기청정기 등 각종 육아용품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개발해오며 출산 전후의 엄마들이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필수 용품들을 대거 취급하고 있다. 즉, 젓가락 사용을 시작하는 5~7세에서 현재는 0~7(제로투세븐)세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종합 유아용품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는 중아며,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도 이러한 출산 전후부터 신생아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슨 부스는 A홀 F220에 꾸며지게 되며 해당 부스에서는 현장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 혜택이 대표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디슨 실리콘 손가락 칫솔 2p세트’,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디슨 맘편한 모유저장팩’,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에디슨 실리콘 멀티국자’와 ‘에디슨 실리콘 멀티스파츌라’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에는 경품추첨 이벤트를 열고 2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와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참가관람객에게 100% 증정되는 만큼 많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에디슨이 개발한 온도표시보온병, 손세정 디스펜서, 스팀소독기, 공기청정기 등 육아가전도 출품하고 할인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도표시보온병은 이미 에디슨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이며, 손세정 디스펜서 및 스팀소독기는 2.5세대 신제품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에 할인을 적용하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기청정기 역시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져 아이방 공기청정기로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할인품목에 포함됐다. 새롭게 출시한 분유포트도 현장에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해당 베이비페어만을 위한 특별 세트상품도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다. 젖병 소독집게와 실리콘회전 브러쉬세트, 젖병건조대로 구성된 ‘세척용품 패키지’, PPSU 젖병 및 젖꼭지, 보틀핸드, 추빨대세트로 구성된 ‘젖병&빨대컵 2in1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이들 패키지는 필요에 따른 최적의 상품으로 구성되면서도 개별 구매보다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어 아이의 사용 필요성이 있다면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엔피 관계자는 “에디슨 브랜드는 많은 육아가정에서 사랑해주셔서 성장가도를 이어왔으며 여기에는 박람회의 꾸준한 참가로 육아맘들과 대면하여 소통해 왔기에 가능했다고 본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의무착용 등이 해제되고 있음에 따라 아이와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보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박람회를 찾아주시고 에디슨 부스를 방문하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