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레이, 일본 패션지 mini·Sweet와 연이어 콜라보 – 일본 팬덤 확장 나선다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24-12-02 10:17:37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본격적으로 일본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모모레이가 일본의 인기 스트리트 패션 잡지 mini에 이어 여성 패션, 뷰티, 악세서리 전문 잡지 Sweet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일본 팬층 확장에 나섰다.
모모레이는 mini 2024년 11월 호에 별자리 운세 페이지를 통해 일본 독자와 첫 만남을 가졌다.
특별 페이지에서는 모모레이의 캐릭터 리코와 핑코 그리고 슈코, 모코가 각각 귀여운 별자리 코스튬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이어 Sweet 2024년 12월 호부터는 모모레이 카툰 시리즈 MOMOREI SWEET DAYS의 연재가 시작된다. 모모레이의 세계관을 카툰 형식으로 풀어낸 이번 콘텐츠에는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스러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Sweet 연재는 12월 호부터 게재를 시작해 1년간 진행될 예정이다.
mini와 Sweet는 패션잡지 판매 부수 톱을 자랑하는 주식회사 타카시마社가 출간하는 여성 패션 잡지이다. mini는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를 가장 빨리 전하는 패션 매거진으로 스트리트 패션과 음악 등의 문화 콘텐츠를 통해 일본 10대 독자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weet는 여성 쇼핑 전문 잡지로 패션과 뷰티, 악세서리 등 최신 트렌드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다.
모모레이는 이번 패션 매거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본 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새로운 팬층을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