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젬' 4종 출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5-31 10:16:32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어린이날을 맞아 동물 카봇 완구들이 등장했다.


콘텐츠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는 최근 동물 카봇(젬 카봇)들의 캐리어 역할을 하는 '인피니툴톡시 젬' 세트 1종과 '윙버드 젬', '로어 젬', '스나이퍼 젬', '캥복스 젬' 등 동물 카봇 4종을 출시했다.


이들은 최근 방영을 시작한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3-젬'에서 활약하는 동물 카봇으로 '젬 카봇'이라고 불린다. 젬 카봇은 다른 카봇과 결합 시 동물 카봇의 코어가 보석처럼 빛난다고 해서 얻은 별칭이다. 이번 젬 시리즈의 동물 카봇들은 서로 호환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제까지 기존 카봇 완구에서 전혀 없었던 캐리어가 바로 '인피니툴톡시 젬 세트'다. 강력한 스파이더 카봇(톡시 젬)의 인피니툴 기지이면서 동시에 다른 젬 카봇들과 이들의 장비 보관함 기능을 겸비한다. '인피니툴톡시 젬'은 4종의 동물 카봇을 동시에 태우고 이륙을 준비하는 우주선 모듈처럼 보이기도 한다.


'톡시 젬'의 인피니툴 기지를 함께 사용하는 '윙버드 젬', '로어 젬', '스나이퍼 젬', '캥복스 젬'은 각각 새, 사자, 코끼리, 캥거루 모양의 동물 카봇이다. '윙버드 젬'의 로봇 모드에 로어 젬, 스나이퍼 젬, 캥복스 젬이 호환되는 구조다.


초이락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하고,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완구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