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스, 2019년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참가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9-07-01 10:16:5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아이코닉스는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한다.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코닉스 썸머 페스타(ICONIX SUMMER FESTA)'를 컨셉으로 운영되며 '뽀롱 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띠띠뽀 띠띠뽀'를 비롯해 추억의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레미'까지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2019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는 아이코닉스가 기존에 제공하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들을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즐기며 직접 소통하는 공간으로 구성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부스 내 메인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퀴즈 이벤트가 준비되어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며 캐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포토존을 형성, 사진 출력 이벤트를 실시하며 촬영부터 인화까지 한자리에서 간편하게 추억을 함께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한편 아이코닉스 부스는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19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행사 기간 시 부스 내 위치한 VIP 파트너스 라운지 공간을 통해 라이선시와 신규 사업, 상품화 논의가 가능하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