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첫 OST “프린세스 프링의 초대” 6월 6일 발매

오혜리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6-05-24 21:30:19

▲ '프린세스 프링의 초대' OST앨범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국내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이 오는 6월 6일에 첫 번째 OST를 발매한다.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의 애니메이션 음악은 국내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최초로 전곡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녹음하는 등 한국 애니메이션 음악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발매 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과 지속적인 발매 요청이 쇄도한 이번 앨범 발매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원작자이자 총괄프로듀서인 김수련이 이끄는 제작사 로코엔터테인먼트의 탁월한 상상력과 연출력에 스타 대중가요 작곡가인 음악감독 황성제가 이끄는 황군단의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만나 빚어낸 눈부시게 빛나는 시너지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프린세스 프링의 초대” OST 앨범은 국내 디지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프린세스 프링의 초대” OST 앨범에는 주제곡인 ‘생일축하노래’와 오프닝 곡인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을 비롯해 대중에게 뮤지컬 어드벤처 장르를 가장 잘 보여준다는 평을 받은 ‘최고의 케이크’와 ‘별의 자장가’ 등이 수록되어 있다.

 

이 밖에도 ‘어른이 되고 싶어’, ‘어린이에게’, ‘용기의 한 걸음’ 등 총 12곡의 수록곡이 담겨 있어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그대로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