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베이비페어 디가드, 퍼스트세븐 등 다양한 카시트 전시
- 편집국
- news@toynews.kr | 2015-08-17 10:09:37
▲ © 캐릭터 완구신문 |
▲ © 캐릭터 완구신문 |
다이치는 이번 베페 기간 중 다이치의 유아용 카시트인 ‘퍼스트세븐’과 ‘듀웰’, ‘듀웰 시즌2’를 비롯해 신제품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등 다이치 카시트 전상품을 전시한다(부스위치 A홀 D250).
또한 행사 기간 동안에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는 세이프티 로드 캠페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예비맘들이 선호하는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다이치는 출산용품 준비를 위해 베페 현장을 방문하는 예비맘들을 위해 신생아부터 7세까지 태울 수 있는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카시트를 비롯해, 신제품 디가드 카시트, 소비자고발 카시트로 유명한 듀웰 카시트 등 다양한 카시트를 전시한다.
특히 예비맘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카시트’는 최대 25%할인가에 썬바이저와 쿨시트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스포티 주니어 카시트는 최대 50%, 듀웰 시즌2 오가닉 레드는 일반형과 ISOFIX형 두 제품을 각각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45%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며 제품별로 추가 사은품도 지급된다.
#. 베페 현장에서 안전캠페인 ‘세이프티 로드’ 와 SNS좋아요 이벤트 진행
또한 다이치는 이번 28회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전시 관람객들에게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기위한 ‘다이치 세이프티 로드’ 캠페인의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관람객들이 다이치 부스에 방문해 캠페인 응원 메시지를 작성, 캠페인 월(Wall)에 부착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졸음방지패치, 구강청결티슈 등으로 구성된 ‘안전키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다이치 세이프티 로드’ 캠페인은 카시트 사용이 많은 휴가철을 맞아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카시트 장착 문화 확산을 위해 다이치가 ‘안전한 여행길’이라는 주제로 이번 8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는 안전캠페인이다.
이외에도 다이치는 전시가 열리는 나흘 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이치 부스를 방문해 공식 SNS 소식받기에 참여하는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노산 베이비 케어로션(50ml)을 제공할 예정이다.
#. 23일까지 베페 소식 알림 이벤트 진행
한편, 다이치는 이러한 베페 현장 이벤트에 앞서 오는 23일까지 공식블로그(blog.naver.com/daiichi_kr)와다이치 카카오스토리채널(story.kakao.com/ch/daiichi)등을 통해 ‘다이치 베페 소식 스크랩 이벤트’를 사전 진행한다.
다이치의 베페 행사 소식이 담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등의 미션을 진행하는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비타민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로서 카시트 장착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다이치 세이프티 로드 현장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다이치 부스를 방문해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깨닫고,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도 받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