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걱정 없이 베페TV로 보자! 제68회 베페 맘스쿨 개최

“신생아 발달 교육 & 임산부 피부관리법, 베페TV로 봐요”
이지희
cntoynews@naver.com | 2015-06-18 10:08:5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지희 기자 =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문화기업 ㈜베페(대표 이근표)가 오는 26일(금) 오후 2시에 베페TV를 통해 ‘제68회 베페 맘스쿨'을 진행한다.

베페 맘스쿨은 임신부를 직접 초청하여 예비맘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다양한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임신·출산·육아 관련 무료 강좌로, 매회 열띤 참여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임신부와 예비맘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러나 이번 68회 베페 맘스쿨은 메르스 코로나바이러스(MERS-CoV, 중동호흡기증후군)의 감염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강좌 대신 ‘베페TV’를 통한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68회 베페 맘스쿨은 참가 인원 제한 없이 베페TV를 시청하는 모든 예비엄마를 대상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대치서울영재소아과 박진영 원장이 ‘신생아의 발달 교육’에 대해, 2부에서는 로고나&아이소이 이진의 교육본부장이 ‘아기와 임산부의 피부 관리법’에 대해 강의한다.

강연 종료 후에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생방송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베페 맘스쿨 사전 신청자 중 27명을 추첨해 △마이크라라이트 슈퍼라이트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C1, △한솔교육 핀덴베베 MINI, △맨듀카 아기띠, △밤부베베 외출패키지, △알집매트 칼라폴더 S 등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메르스로 인한 감염 우려로 이번 68회 베페 맘스쿨은 임신부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베페TV를 활용해 집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강의 역시 예비엄마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는 실용적인 주제들로 구성된 만큼 베페 맘스쿨이 예비엄마들의 임신·출산·육아 정보 공유의 장(場)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68회 베페 맘스쿨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 내 ‘베페TV’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일)까지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한 뒤 베페 맘스쿨을 시청하면 경품 추첨 자격이 자동으로 부여된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