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까투리', 안동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 6월 상영회 개최

"6월은 엄마까투리와 함께"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5-31 09:59:00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약 19만 평의 대형 문화센터인 안동시의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 많은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인 '엄마까투리'의 상영회를 개최한다.


EBS에서 현재 시즌 5까지 방영된 ㈜퍼니플럭스(대표 정길훈)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엄마까투리'는 안동 출생인 동화 작가 '권정생' 작가의 동화 '엄마까투리' 원작에서부터 애니메이션 제작이 시작되었다. 이와 같은 인연으로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는 안동시와 깊은 인연을 맺으며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2022년 안동시의 한국문화테마파크의 '전통극공연장'에 엄마까투리 포토존을 설치하고, 넓은 극장에서 엄마까투리 시즌 5를 다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였다.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은 귀여운 꺼병이 4남매와 함께 자연을 학습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으며, 친구들과 가족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기에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함께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이다.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은 현재 인기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웨이브, 왓챠'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엄마까투리의 인기 상품인 '피규어, 플레이하우스, 봉제인형'등 은 ㈜퍼니플럭스 공식몰인 '퍼니프렌즈'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