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한국화 한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로 2014년의 열기를 뛰어넘자!

- 파워레인저 역사상 최초 한국인 배우 + 한국 배경 설정 등 한국화 한 파워레인저!
- 2017년 4월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 재능, 대교, 애니맥스, KBS키즈, 카툰네트워크 등 주요 어린이채널 방송확정.
- ‘브레이브 티라노킹’ 등 반다이 메인완구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 출시 예정.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3-03 09:58:5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콘텐츠 라이선싱 전문 기업 대원미디어( 대표 정욱)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3월 2일(목) 대표 캐릭터 파워레인저 신작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2014년 국내에 방송되며 연일 완구 매진을 일으키며 전설적인 완구 대란을 일으킨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는 어린이들 사이의 최고의 흥행 아이템인 <공룡>과 <댄스>가 결합된 파워레인저 역대 최대의 인기작이였다.

 

이번에 발표하는 신작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는 ‘다이노포스’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며, 파워레인저 역사상 최초의 한국인 배우 출연과 한국을 배경으로 설정하는 등 한국화 한 파워레인저로 제작되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 등 대원방송 계열의 채널뿐만 아니라 재능, 대교, 애니맥스, KBS 키즈, 카툰네트워크 등 주요 어린이 채널에서의 방송이 확정되었고, 그 외 타채널과도 추가 편성을 논의 중이어서 오는 4월부터는 대부분의 어린이 채널에서 한국판 파워레인저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가 방송될 것이고, VOD 채널 서비스와 유튜브 등 인터넷 채널에서도 영상 노출이 지속될 전망이다.

 

2014년 성탄절을 앞두고 아빠들을 밤샘 줄 세운 ‘티라노킹’ 등 반다이 메인 완구는 ‘브레이브 티라노킹’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 준비를 마쳤고, ‘가브가브칼리버’와 ‘가브가브리볼버’ 등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완구가 또다시 완구 시장을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오는 4월에는 다이노포스처럼 공룡을 컨셉으로 한 미국판 파워레인저 ‘파워레인저 마이티몰핀’이 허리우드판 영화로 아동뿐만 아니라 키덜트들의 영웅심을 흔들어 전 세계에 다시 한번 파워레인저 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매년 어린이 공연 1위를 기록하는 파워레인저 엑션쇼가 올여름에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2014년의 다이노포스 열기를 뛰어넘을 것으로 보인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