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다이치, 5월 27일 ‘다이치데이’ 패밀리세일 실시
- 지난 2년 연속 대다수 제품 완판 기록, 자사몰에서 더 큰 혜택으로 진행
- 편집국
- news@toynews.kr | 2015-05-21 09:57:38
▲ © 캐릭터 완구신문 |
다이치는 브랜드명칭 음운에서 유래된 다(다섯, 5), 이(2), 치(칠, 7)’의 유사한 발음에서 착안, 매년 5월 27일을 다이치데이로 정해 대규모 패밀리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다이치데이 행사는 지난 2013년 롯데닷컴, 2014년 CJ오쇼핑에서 진행 당시 주요 제품군이 오픈 몇 시간 안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부터는 리뉴얼된 자사 공식 브랜드몰 ‘다이치몰’에서 행사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치는 이번 행사에서 카시트, 액세서리 등 약 18개 제품에 대해서 400개의 수량을 준비해 이벤트 당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특히 다이치의 인기제품인 퍼스트세븐(First7) 터치픽스 시리즈를 비롯한, 소비자고발 카시트로 유명한 다이치의 스테디셀러 듀웰(Dualwell) 시리즈까지 인기 있는 유아용 카시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유아용 카시트 구매자들에게는 썬바이저, 쿨시트 등의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용 카시트인 스포티주니어와 쿨시트, 썬바이저 등 액세서리 제품도 4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다이치 관계자는 “작년, 재작년 2회 연속 대부분의 제품을 완판 시키며 큰 인기를 끌었던 다이치데이 행사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더 다양한 제품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더 큰 혜택으로 다이치몰에서 처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 실속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다이치데이 행사를 만나볼 수 있는 ‘다이치몰(www.babyseatmall.net)’은 최근 모바일 사이트 구축과 함께 리뉴얼을 통해 고객 접근성과 소비자 편익을 한층 강화했다.
리뉴얼된 다이치몰에서는 장착 동영상 등을 통해 카시트 사용법을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다이치가 참여하는 전시회 및 이벤트 관련 소식도 자세히 제공된다.
특히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다이치몰 쇼룸(SHOW ROOM)을 통해 제안하고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기능으로 고객들의 제품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