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에게 마술을 배운다, 최현우 마술교실 출시
- ‘최현우의 마술교실 70trick’ 4월 말 출시
- 남상이 기자
- news@toynews.kr | 2016-04-23 09:56:01
▲ © 캐릭터 완구신문 |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가정의 달을 맞아 마술사를 꿈꾸는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마술 세트 ‘최현우의 마술교실’ 첫 번째 시리즈 ‘최현우의 마술교실 70trick’ 을 출시했다.
2016년 새롭게 선보이는 ‘최현우의 마술교실’은 제2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마술 속 과학놀이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 시리즈에 이은 새로운 제품이다.
기존의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가 신기한 마술로 과학의 원리를 깨우치는 학습완구였다면, ‘최현우의 마술교술’은 마술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마술상품으로 간단한 도구를 가지고 기본기부터 체계적인 마술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마술’을 직접 해보고 숨어있는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현우의 마술교실 70trick’에는 70여가지의 마술을 할 수 있는 마술도구가 포함되어 있는데, 흔들면 주사위가 작아지는 폭탄 주사위, 빈 화분에서 꽃이 피는 플라워 마술 봉 등의 쉽고 신기한 마술부터, 최현우 마술사의 전문 노하우인 트릭마술까지 배울 수 있다.
마술도구와 함께 포함되어 있는 ‘마술기법영상’ DVD에는 마술의 기본 내용부터 쉽게 마술의 원리를 배우고 따라 할 수 있도록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처음 마법을 배우는 사람부터, 전문기술까지 배울 수 있게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준다.
이 밖에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도구 외 가정 소품을 활수 있는 생활 33가지 마술을 가르쳐 주며 온 가족이 다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최현우의 마술교실 70trick’을 출시한 최현우는 사물을 사라지게 하는 일루전 마술부터 눈앞 가까이에서 마술을 펼치는 클로즈업 마술 등 화려한 노하우와 기술로 국제 최대규모 마술대회의 클로즈업 부분에서 한국인 최초 수상 및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는 세계적인 마술사이다.
‘최현우 마술교실 70trick’은 출시에 맞춰 특별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 날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티몬에서 사전구매자 각 100명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몬은 4월 20일, 위메프는 4월 27일 각각 오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www.magic2scien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6203-2862)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