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 인기 애니 ‘몬카트’ 방영 채널 확대

- 삼지, 자사 인기애니메이션 ‘몬카트’ 케이블 채널 및 IPTV로 방영 채널 대폭 확대
-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리보기, 완구 플레이 등 다양한 몬카트 영상도 즐길 수 있어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11-06 09:56:40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국내 최대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 www.samg.net)의 인기 애니메이션 ‘몬카트’가 방영 채널 확대를 통해 보다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몬카트’는 지난 8월 EBS를 통해 첫 방영된 후, 방영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EBS 자체 최고시청률 5%를 넘어서는가 하면 6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4-7세 기준)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삼지애니메이션은 몬카트의 인기에 힘입어 9월 올레TV, 10월 투니버스에 방영을 시작한 데 이어 11월부터는 방영 채널을 대폭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6일부터 케이블TV 어린이 전문채널인 니켈로디언과 키즈원에서도 정규 방송이 시작된다. 이어 11월 둘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애니맥스, 대교어린이TV,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로 방영 채널을 확대해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11월 말부터는 IPTV로도 방영 채널을 확대하며 내년부터 종편채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삼지애니메이션 김수훈 대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몬카트는 방영 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들을 만나면서 인기를 더해갈 계획”이라며,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이어갈 다양한 완구출시를 통해 시너지를 이어감은 물론, 국내 인기를 토대로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도 몬카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지애니메이션의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3dsamg)에서는 매화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몬카트를 조금 더 일찍 만나볼 수 있으며 몬카트 분석 영상, 몬카트 완구 플레이 영상 등 ‘몬카트’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들을 즐길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