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가전의 새로운 혁신, ‘에디슨 플러스’ 스팀소독기로 시작되는 스마트 육아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24-08-14 09:55:03
▲ 에디슨 플러스 스팀소독기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육아용품 기업 ㈜아이엔피가 에디슨 레이디스 서포터즈 및 소비자들의 의견들을 반영하여 지난 8월 12일 신규 유아가전 브랜드 ‘에디슨 플러스’의 초대용량 스팀소독기를 출시하였다.
이번 글로벌 유아가전 프로젝트는 22년간 엄마와 아이를 위해 연구해온 에디슨의 기술력이 들어간 노력의 집약체다. 사내 연구개발(R&D)에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꾸준히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의견도 귀담아 듣던 과정들이 있었기에 에디슨 플러스라는 유아가전 제품 라인이라는 결실로 이어지게 되었다.
‘엄마의 마음을 공부하다’라는 에디슨의 모토는 에디슨 플러스 신제품에서 그 위용을 발휘한다. 엄마들 사이에 육아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스팀소독기의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린 이번 제품은, 단순히 젖병소독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던 기존 타사 제품들에서 조금 벗어나 초대용량을 기반으로 유아식기, 장난감, 주방용품 등 아이의 월령 발달단계 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가전 제품이다. 특히 UV소독기의 맹점인 ‘사각지대’를 해결해 99.99% 완벽 소독을 지향하면서도 환경호르몬 무검출, 변색되지 않는 젖병 같은 기존 제품들의 단점들을 완벽히 보완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디슨 플러스의 스팀소독기는 지난 6월 21일 와디즈 펀딩 플랫폼을 통해 첫 공개가 이루어진 이래로 많은 지지와 관심을 받으며 2430%의 프로젝트 달성율을 이뤄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방증하였다.
㈜아이엔피는 이번 스팀소독기 출시 이후 내년까지 에디슨 플러스 유아가전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 할 계획이다. 젖병세척기, 분유제조기, 분유포트 등이 예정되어 있다. 많은 육아맘들이 육아를 준비하며 여러 유아용품들과 맞닥뜨려 혼란스러워 하는 부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면서도 육아의 질도 높일 수 있는 에디슨 플러스 ‘All IN ONE 맘마존’의 완성을 기다리는 이유다.
한편 ㈜아이엔피는 이번 에디슨 플러스 유아가전 라인을 현재 기존제품들을 활발하게 수출하고 있는 중국, 베트남, 태국 등 전 세계 25개국에도 적극적으로 수출할 계획이다. 에디슨 플러스 스팀소독기는 현재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