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TCC (컬렉션카드) 히트다~ 히트!

“세븐나이츠 TCC vol.3 어디가야 살 수 있어요?”
오혜리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6-09-06 09:52:57

▲ 세븐나이츠 TCC‘ vol.3 - 개더링오브더길드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세븐나이츠 TCC(Tradable Collection Card)와 모두의마블 보드게임으로 잘 알려진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대표 방정환)의 세븐나이츠 TCC ‘vol.3 - 개더링오브더길드’의 인기가 출시와 동시에 고공행진 중이다.


지난 8월 23일 출시된 ‘세븐나이츠 TCC vol.3 - 개더링오브더길드’는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화려한 카드 안에 생생하게 담아낸 컬렉션 상품으로 전작인 ‘vol.1 - 비긴오브레전드, vol.2 - 탑오브레이드’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이다.


전작들의 대성공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이번 vol.3는 모바일 게임 내 ‘길드전’을 중심으로 영웅(캐릭터)카드를 구성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각성 영웅의 비중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거기에 전작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vol.3만의 스페셜한 홀로그램 효과가 추가되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전 마케팅을 통해 출시일정을 공유한 덕분에 제품 출시 전 이미 선주문으로 초도 생산분이 전량 출고되었으며 미리부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있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유튜브 개봉기 영상만 봐도 세븐나이츠 TCC의 인기를 쉽게 짐작할 수 있으며, 세 번째 시리즈 역시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루비, 장비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세븐나이츠 TCC vol.3와 함께 출시된 세븐나이츠 TCC 미니앨범도 덩달아 화제다.

 

▲ 카드 보관용 미니앨범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는 세븐나이츠 TCC가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보관할 카드가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카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카드앨범을 함께 선보였다.

 

이 미니앨범은 고급 일러스트 표지에 포켓 30매로 구성되어 있어 카드를 양면으로 수납시 총 60매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세븐나이츠 등장인물인 크리스(블랙)와 루디(화이트)를 표지모델로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미 두 번의 시리즈를 통해 최고의 인기를 확인한 바 있는 세븐나이츠 TCC는 이번 세 번째 시리즈에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카드 구성과 디테일에 변화를 주는 등 발 빠른 대응과 새로운 시도로 다시 한번 최고 인기상품 타이틀을 노리고 있다.

 

이번 시리즈 출시 소식에 벌써 다음 시리즈를 궁금해 할 정도의 매니아층도 형성되고 있는 세븐나이츠 TCC의 인기는 모바일 게임의 인기와 맞물려 당분간 계속 될 전망이다.

*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fienter
*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fienter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