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게임 '레고 2K 드라이브', 전 세계 동시 출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6-02 09:45:13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K게임즈와 레고 그룹은 드라이빙 어드벤처 게임인 <레고 2K 드라이브>를 닌텐도 스위치, PS5, PS4,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 엑스박스 원, 스팀 및 에픽 게임 스토어를 통한 PC를 통해 전 세계 출시를 발표했다.


Visual Concepts의 전문가 팀이 제작한 <레고 2K 드라이브>는 오픈 월드 드라이빙과 빠른 속도의 경쟁 레이싱의 최고 요소와 다양한 차량 맞춤형 시스템을 결합한 경험을 제공한다.


혼자 또는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 게임은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강력한 멀티플레이 경험과 스릴 넘치는 경쟁 멀티 플레이어를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이 플랫폼 전반에 걸쳐 함께 그룹을 구성해 플레이할 수 있다. 온라인, 로컬 협동 플레이,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로컬 무선 플레이도 닌텐도 스위치에서 이용할 수 있다.


레고 게임 마케팅 책임자인 Tina Walsh는 "우리는 2K와 레고 그룹 간의 멀티 타이틀 파트너십의 첫 번째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이보다 더 감격스러울 수 없습니다"라며, "<레고 2K 드라이브>, Visual Concepts 및 2K는 팬들이 알고 사랑하는 레고 게임 경험을 가지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진화시켜 기존 및 새로운 레고 시청자 모두가 빠져들고 싶어할 게임을 제공했다"라고 말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