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9월 “여고생 수다클럽” TV 최초 방영

남상이 기자
news@toynews.kr | 2015-09-09 09:40:4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애니박스(대표: 곽영빈)에서는 9월 신작으로 동아리연구부 여고생 4명의 이야기를 그린 “여고생 수다클럽”을 국내 TV 최초로 방영 한다.

여고생 수다클럽은 신입생이 원하는 동아리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동아리 연구부’의 멤버 4명이 기존동아리에 대한 고정관념이나 이미지를 서로 이야기 하면서 동아리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고 해당 동아리를 직접 체험하면서 각자에 맞는 동아리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매 에피소드별로 주인공 여고생 4명이 특정 동아리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동아리에 대한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엉뚱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특징으로 들으면 피식 웃음이 나올 만한 애니메이션이다.

 

일본에서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3기까지 제작 된 작품으로 캐릭터 용품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박스에서는 9월9일 밤 9시 첫방송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원피스가 되기 위한 해적왕의 모험을 그린 원피스의 가장 최신 에피소드 “원피스 Original 13기-임펠다운 편”, 원조 미소녀 여전사 “달의 요정 세일러문 SuperS”, 두근두근 로맨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내 이야기!!”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대거 방영한다.

‘애니박스’는 케이블TV(애니박스 홈페이지 채널번호 안내 참조), 스카이라이프(CH141), IPTV(Btv CH41, Olleh TV CH135, U+TV CH43)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boxAni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