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현충일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연속 방영
- 편집국
- news@toynews.kr | 2015-06-06 00:00:39
▲ © 캐릭터 완구신문 |
애니원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중 4개를 선정해 만든 ‘애니원 사대천왕’ 시간에는 지난 5월1일 애니원에서 최초 공개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을 시작으로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짱구의 맞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왕괴짜 돈만이>, 마지막으로 국산 애니메이션의 자존심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를 연속해서 방영한다.
최근 두 번째 시즌까지 방영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작고 힘없는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특별한 능력을 지닌 미니특공대가 인간마을 ‘블루벨’을 배경으로, 동물들을 괴롭히는 악당 ‘나인’에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6월 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 연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또 다른 사대천왕 중 한 작품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은 진구와 도라에몽이 인간을 말살시키려고 하는 초록별의 식물형 외계인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 그리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이 담겨있는 작품이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은 오전 9시에 방영된다.
이 밖에도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는 오후 4시와 8시에 각각 다른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짱구의 맞수로 애니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왕괴짜 돈만이’는 오전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135)와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www.anionetv.com)와 애니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onean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