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토미, 시나몬컴퍼니와 국내 미디어 배급 및 라이선스 사업 파트너쉽 체결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6-05 09:31:0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유아교육 콘텐츠 전문회사 ㈜시나몬컴퍼니는 최근 인기가 급부상해 웰메이드 콘텐츠로 각광받으며 지자체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톰토미'의 국내 미디어 배급 및 라이선스 사업의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톰토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3~7세 아이들을 타깃으로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다.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되는 콘텐츠의 총 조회ㅍ수는 1.4억 회를 넘어서고, 채널 구독자도 30만여 명(2023년 5월 기준)에 달한다.


유튜브 채널 내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은 조회 수 1,400만 회 이상으로 다른 유사 콘텐츠와 비교하여 독보적인 기록을 세웠으며, 메인 타깃 외의 시청자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톰토미'와 친구들의 원래 모습은 별, 해, 달, 바람, 구름으로 아이들이 매일 눈 떠서 잠들 때까지 보고 느끼는 것들이다. 이러한 자연의 요소들을 북극곰, 사자, 토끼, 페가수스, 양의 동물 캐릭터와 접목시켜 일상에서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자연을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톰토미' 고유의 자연친화적인 캐릭터 설정과 향후 스토리에 '블랙홀'을 등장시킴으로써 자연스럽게 세계관을 확장하여 애니메이션의 서사 구조로 이어갈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