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6월 개봉

"강력해진 로봇 군단의 귀환"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6-05 09:30:16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감독 스티븐 카플 주니어)이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킨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완전히 새롭고 강력한 귀환을 알리는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개봉일이 다가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전투를 앞둔 로봇 군단의 결연한 모습과 함께 "함께하라 새로운 시작을"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또다시 전설이 될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한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모두의 운명이 걸린 위기 속에서 힘을 합치게 되는 로봇 군단들의 거대하고 스펙터클한 전투를 예고하며 기대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반가움을 더하는 오토봇 군단의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의 귀환, 여기에 새로운 형태의 트랜스포머로 동물의 모습을 띠고 있는 맥시멀 로봇 군단의 등장과 활약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두를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치는 오토봇과 맥시멀 군단이 펼치는 전투는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스케일과 생동감 넘치는 볼거리로 흥분을 자아낸다. 여기에 평범한 자동차에서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순간 전해지는 쾌감,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하는 로봇 군단들의 액션이 선사하는 짜릿함까지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스티븐 스필버그, 마이클 베이 감독이 제작과 기획에 참여하고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감각적인 신예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감독이 합류해 완성도 높은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