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져 다이노포스, 대교 어린이TV 5월 시청률 1위
- 2위 포켓몬극장판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3위 터닝메카드 4위 헬로카봇 완전정복 5위 딱지왕 김태풍 6위 변신자동차또봇 미션여행 순으로 나타났다.
- 장기원
- news@toynews.kr | 2015-05-19 08:24:51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장기원 기자 = AGB 닐슨이 5월 대교 어린이TV 시청률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1위에는 '파워레인져 다이노포스'가 2위는 '포켓몬극장판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가 그뒤를 이어 '터닝메카드''헬로카봇 완전정복''딱지왕 김태풍' '변신자동차또봇 미션여행'순으로 나타났다.
'파워레인져 다이노포스'는 아득한 먼 옛날, 우주에서 날아온 암흑종 '데보스'는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없애버리려 했다.
위기를 느낀 공룡들은 현신 토린에게 기계 몸을 받아 '파워 다이노'로 다시 태어났고 데보스와 맞서 싸웠다. 그리고 데보스의 혼을 동결시켜 바닷속에 봉인했다.
시간은 흐르고 흘러 현대의 어느 날, 데보스의 부하들이 암흑종 데보스를 부활시키기 위해 인류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들과 맞설 강력한 5명의 용사가 나타났다.
'열혈남아 레드, 멋쟁이 블랙, 쿨한 그린, 개그 담당 블루, 하이킥걸 핑크'. '다이노포스'라 불리는 이 5명의 용사는 '파워 다이노'와 함께 지구를 최악의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싸운다.
인간의 감정을 파고드는 데보스군의 공격은 나날이 거세지고 5명의 다이노포스는 수세에 몰린다. 하지만 그 순간, 시간을 뛰어넘은 다이노포스 용사들 '골드, 실버, 싸이언, 그레이, 바이올렛'이 인류를 지키기 위한 싸움에 합류한다.
강력한 BRAVE로 뭉친 10명의 용사와 공룡들. 수억 년의 세월을 넘어 지구를 지키기 위해 바로 지금, 지상 최강의 BRAVE 팀이 탄생했다.
그들의 이름은 '파워 레인저 다이노포스'. 듣고 놀라거라! 지금부터 암흑의 힘에 맞서는 다이노포스의 모험이 시작된다! 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