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뮤지컬 ‘헬로카봇’, 오는 24일부터 서울 앵콜 공연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서울 앵콜 공연
이상곤 기자
new@toynews.kr | 2015-07-22 07:12:43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손오공 (대표 김종완)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헬로카봇’이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서울 앵콜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1월부터 3개월간의 서울 공연을 마친 후 광주, 부산, 제주 등 11개 지역 전국투어에 돌입하며 어린이들을 만났던 뮤지컬 ‘헬로카봇’이 오는 7월 업그레이드된 공연으로 다시 서울 무대에 오르는 것이다.


뮤지컬 ‘헬로카봇’은 지난 1월 블루스퀘어 초연에서 티켓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 예매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배우, 방송인,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아이들의 손을 잡고 뮤지컬 나들이를 나서며 ‘헬로카봇’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헬로카봇’ 뮤지컬은 일상생활 속 친근한 에피소드에 담긴 아이들의 성장 스토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카봇에 등장하는 에이스, 호크, 프론의 모습을 실감나게 재현한 연출로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무대에 선 또래 아역 배우들의 모습은 뮤지컬 ‘헬로카봇’을 관람하는 아이들에게 배우에 대한 호기심과 동경을 불러일으킨다.


㈜하쿠나마타타 제작사 측은 “어린이들의 친구 카봇을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관객 의견을 참고하여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으로 재구성할 예정이다.”라며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멋지고 즐거운 공연 선사할 예정이니 오는 7월 앵콜 공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주 수요일 19시 30분 공연은 ‘아이와 아빠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아이와 동반 관람하는 아빠는 1만원에 ‘헬로카봇’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