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완구협회 이병우 회장 신년사.

"새로운 시작! 한국완구협회와 캐릭터&완구신문이 이끌어 갑니다."
이상곤 기자
new@toynews.kr | 2017-01-02 00:47:41
▲ (사)한국완구협회 이병우 회장
캐릭터 완구신문희망찬 정유(丁酉)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망하는 모든 일 꼭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정유(丁酉)년은 붉은닭띠의 해라고 합니다. 붉은 닭은 자기주장이 강하고 꼼꼼하면서 보수적이고 고집스러운 면이 있다고 합니다. 

 

 

닭이 가지고 있는 의미는 닭의 울음이 새벽을 알리고 새로운 세상의 시작과 위인의 탄생을 알리는 의미라고도 합니다. 이렇듯 정유(丁酉)년 새해는 지난해의 시련을 딛고 새롭게 새벽을 알리며 전진하는 출발점의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존경하는 완구.콘텐츠인 여러분! 

2017년 4차 산업혁명은 이미 우리곁에 다가와 있습니다. 지난해 구글 지도를 기반으로 한 증강현실(VR) 게임인 ‘포켓몬고’의 출현, 지능형 로봇완구의 인공지능과 가상현실(AR), IT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토이’의 급성장, 이는 세계적인 IT강국인 우리에겐 좋은 기회가될 것이며 국내 완구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상품의 출현을 기대해봅니다. 

 

존경하는완구인 여러분! 오는 2월 한국완구협회가 주관하는‘제3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는 지난 1년간 완구인의 땀과열정으로 개발.생산된 국내 우수 완구를 선정 발굴해 세계속에 한국 완구의 위상을 높이고 완구인의 자긍심을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 입니다.

 

완구인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완구산업은 미래산업이자문화산업입니다. 새해에도 한국완구협회는 완구산업이 미래산업으로서의 가치 창조를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갈것을 약속드리오며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