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 `무극` 최초공개
- 신생개발사 투비게임즈가 5년 간의 개발기간과 2번의 리뉴얼을 거쳐 제작한 무협 MMORPG `무극` 을 최초 공개했다.
'무극'은 총 8권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무협 올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중국 무림의 세계를 사실적 그래픽으로 표현한 게임으로 무공과 경공을 이용해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이 특징인 무협 MMORPG이다.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2012-02-15 09:36:30
△ © 캐릭터 완구신문 |
신생개발사 투비게임즈가 5년 간의 개발기간과 2번의 리뉴얼을 거쳐 제작한 무협 MMORPG `무극` 을 최초 공개했다.
'무극'은 총 8권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무협 올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중국 무림의 세계를 사실적 그래픽으로 표현한 게임으로 무공과 경공을 이용해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이 특징인 무협 MMORPG이다.
투비게임즈는 게임의 주요 특징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세계관, 캐릭터, 게임의 특징, 개발 원화 등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 속의 화려하지 않고 절제된 동양적인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 영상을 기반으로 연출 없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통해 경공과 함께 속도감 넘치는 전투는 '무극'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을 겨냥해 수준 높은 게임성과 정통 무협이라는 명확한 콘셉트로 무장해 무협 게임 마니아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무극` 은 클래스의 구분 없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중원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검과 도를 주무기로 삼고 있는 근접형 공격을 사용한다. 추후 강한 체력을 기반으로 다수와의 근접 전투에 능한 권과 봉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북방 캐릭터와 마교의 본원지인 서역에서 일어난 궁과 암기를 주로 다루는 원거리형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강기, 검강, 호신지체, 금강불괴, 이기어검 등을 게임안에 구현했으며 초상비, 답설무흔, 등평도수, 허공답보 등의 경공, 제자나 타인의 내공 증진을 도와줄 내공 전수 등 무협 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존재한다.
특히 마교가 빼앗은 12개의 무림본산을 차지하여 성을 통치하고 경제권을 장악해 문파의 세력을 넓혀 강호지존에 한발 더 나아가는 `무극` 만의 공성전인 대규모 ‘문파전쟁’과 본산을 차지한 문파원들만 이용이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으로 본산마다 위치한 수렴동 공략(파티형 PVE)이 있는가 하면 15:15 플레이어 간의 전략적인 RVR ‘출정전’도 개발 중이다.
투비게임즈는 `무극` 을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을 겨냥해 수준 높은 게임성과 정통 무협이라는 명확한 콘셉트로 무장해 무협 게임 마니아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무극` 은 올해 연말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