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로보카폴리 어린이 간식 빵 3종 출시
-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최근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EBS의 인기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로보카폴리 제품군의 첫 타자인 ‘영양 간식 빵’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2011-12-05 12:06:43
△ © 캐릭터 완구신문 |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최근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EBS의 인기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로보카폴리 제품군의 첫 타자인 ‘영양 간식 빵’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의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가 눈에 띄는 로보카폴리 ‘영양 간식 빵’ 3종은 <로보카폴리 식빵><로보카폴리 미니롤빵><폴리가 좋아하는 초코크림빵> 등으로, 해당 제품들은 모두 단 맛은 그대로지만 설탕의 체내 흡수는 줄여주는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영유아 비만, 영양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어린이의 건강까지 고려한 영양 간식빵으로서 신제품 ‘로보카폴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뽀롱뽀롱 뽀로로, 연아빵, 구름빵에 이어 선보이는 뚜레쥬르의 라이선스 제품인 로보카폴리 빵은 건강하고 친근한 캐릭터 이미지에 맞는 건강한 영양 간식빵과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엄마들의 깐깐한 안목까지 만족시켜 뚜레쥬르의 차세대 캐릭터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11월 23일부터 뚜레쥬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로보카폴리 신제품 3종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로보카폴리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로보카폴리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