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를 위한 안전한 키즈용품 브랜드 ‘마더스픽’ 프리파라 콜라보 제품 선보여 화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10-26 11:00:3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2017 프리파라 썸머 페스티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마더스픽’이 지난달 22일 정식 런칭을 통해, 키즈 뷰티라인을 선보였다. 

 

마더스픽은 내 아이를 위해 발로 뛰며 제품을 고르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즈용품 브랜드이다. 

 

이번 마더스픽 키즈 뷰티라인은 엄마가 화장하는 모습을 보며 흉내내기 시작하는 시기부터 직접 화장품을 고르고 싶어하는 나이대의 아이들의 흥미를 충족시켜 주면서도 연약한 아이의 피부 건강도 지켜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에서 탄생했다. 

 

아이들을 위해 믿을 수 있는 품질로 다양한 유아 기초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한국콜마 등 유수의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즐겁고 안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프리파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키즈 선 팩트’는 피부 부담이 적으면서 UVA/UVB 모두 차단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실내외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성분과 에센스 오일 및 EWG 그린 등급 원료를 함유하여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성 컬러네일’은 유성 네일과 같은 자극적인 향이 없는 수성 매니큐어이며, 프리파라 캐릭터의 컨셉에 맞는 색상을 담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떼어낼 수 있는 필 오프 타입으로 잔여물도 비눗물로 씻어내기 때문에 아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더스픽 관계자는 “이번 프리파라 콜라보는 캐릭터 제품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안전한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선보인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과 재미를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